본문 바로가기
미누의 삶

애드센스 9일차 수익, 블로그 이야기

by MinouRêveur 2023.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누입니다.
오늘도 깔끔한 블로그 수익 공개와 블로그 이야기를 해보도록 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9일차 사진
애드센스 수익 일자별 정리

블로그 이야기

오늘따라 유독 식약처에서 각종 알림이 와서.
관련 내용과 조치사항에 대해 포스팅을 하느라.
어제 증시 정리가 늦었네요.
뭐. 사실, 그동안 관련 제도와 검사등의 조치를 통해 관리가 되고 있어 큰 문제는 없겠지만 그래도 이건 알 필요가 있는 사안이라 정리를 해봤습니다.
이 포스팅이 끝나고 밥 좀 먹고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혹시, 단톡방이 있다면 식약처 공지는 내용을 공유를 한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애드샌스 수익이 2일째, 증가한 걸 볼 수 있는데요.
일일희비 하진 않지만 그래도 늘었다니 기분이 좋긴 하네요.

요즘 경제가 불안하니 댓글 문의가 많이 오세요.
경제 관련 뉴스 때문에 더 그러신 거 같은데.
관련 단톡방을 만들어야 하나 생각을 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이런 방은 사칭문제나 사기가 유독 심해서 고민이 많습니다.
좀 더 생각해 보겠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블로그 노하우를 쓰기에 너무 늦어서 내일 쓰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하지만 댓글 상담은 언제나 받고 있으니 남겨주세요.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